TPSPlyer,h
에 변수생성 Money
UPROPERTY(EditAnywhere, BlueprintReadOnly, Category = "Status")
int64 money = 9999;
변수는 접근이 귀찮아서 갱신할 함수 생성
TPSPlayer.cpp 에서 함수 구현
WBP_ITEM으로 이동
디테일을 스프릿
디자이너로가서 홀리존탈박스 추가
이름변경
함수를 만들어
As TPS Player를 끌어옴
루프가 끝난후 표시되도록 함수 연결
이벤트 디스패쳐 - 델리게이션과 똑같다.
편지아이콘이 보인다.
Event Dispatcher 객체간 통신을 쉽게 처리하기 위한 메커니즘
구현없이 연결한다.
ItemShop에서 Bind
이벤트에 CustomEvent를 만들어 연결할꺼임 뭔가 열결할거임
연결전에는 돈은 내려가도 표시가 안됨
Component 폴더를 만들고
컴포넌트 블루프린트를 하나 만든다.
IventoryMap 변수를 만든다.
Map (맵):
Map은 키-값(key-value) 쌍을 저장하는 데이터 구조로, 각 키는 해당하는 값과 연관됩니다. Unreal Engine의 TMap 클래스는 해시맵을 나타냅니다. 이는 특정 키를 기반으로 값을 검색하고, 매우 빠른 검색 시간을 제공
펀션을 만들어
캐릭터에서 검색하면 추가할수 있음
WBP_ITEM input추가
itemshop에서
수정
디버그가 끝나면 지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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