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동새싹언리얼수업/최종프로젝트

카메라 시점 전환 마우스 표시 모드

void ANPC::OverlapBeginTB(UPrimitiveComponent* OverlappedComponent, AActor* OtherActor, UPrimitiveComponent* OhterComp, int32 OthterBodyIndex, bool bFromSweep, const FHitResult& SweepResult)
{
//GEngine->AddOnScreenDebugMessage(-1, 5.0f, FColor::Magenta, TEXT("Debug"));

if (WidgetRef)
{
itemShopWidget= CreateWidget<UItemShop>(GetWorld(), WidgetRef);
itemShopWidget->ownerNPC = this;
if(itemShopWidget)itemShopWidget->AddToViewport();
}


APlayerController* MyPlayerController = UGameplayStatics::GetPlayerController(this,0);
MyPlayerController->SetViewTargetWithBlend(this,1.f);
MyPlayerController->SetInputMode(FInputModeUIOnly());
MyPlayerController->SetShowMouseCursor(true);
}

'강동새싹언리얼수업 > 최종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SurvivorsTemplate epic  (0) 2024.03.24
마우스클릭으로 포제스하기 Possess  (0) 2024.03.18
5초간 피해 계산하기  (0) 2024.03.08
폰빙의 Possess  (0) 2024.03.02
Moving Actor - TimeLine Lerp  (0) 2024.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