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카메라컴포넌트작업 meta2 2023. 10. 17. 07:20 https://docs.unrealengine.com/4.27/ko/InteractiveExperiences/UsingCameras/CameraComponents/ 카메라 컴포넌트 작업 블루프린트에 카메라 컴포넌트를 추가하여 오브젝트에 대한 카메라 시점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docs.unrealengine.com https://docs.unrealengine.com/4.27/ko/InteractiveExperiences/UsingCameras/SpringArmComponents/ 스프링 암 컴포넌트 사용법 Spring Arm 컴포넌트는 카메라 시야가 막히는 상황을 자동으로 처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docs.unrealengine.com https://docs.unrealengine.com/4.27/ko/InteractiveExperiences/UsingCameras/SwitchingCameras/ 여러 카메라 전환 다중 고정 카메라 앵글 구성 및 전환 사용법 예제입니다. docs.unrealengine.com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새싹 언리얼 XR컨텐츠 2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