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ocs.unrealengine.com/4.27/ko/InteractiveExperiences/UsingCameras/CameraComponents/
카메라 컴포넌트 작업
블루프린트에 카메라 컴포넌트를 추가하여 오브젝트에 대한 카메라 시점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docs.unrealengine.com
https://docs.unrealengine.com/4.27/ko/InteractiveExperiences/UsingCameras/SpringArmComponents/
스프링 암 컴포넌트 사용법
Spring Arm 컴포넌트는 카메라 시야가 막히는 상황을 자동으로 처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docs.unrealengine.com
https://docs.unrealengine.com/4.27/ko/InteractiveExperiences/UsingCameras/SwitchingCameras/
여러 카메라 전환
다중 고정 카메라 앵글 구성 및 전환 사용법 예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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