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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동새싹언리얼수업/언리얼

VR 다트게임 위젯 만들기

플러그인 모델링 모드 추가하기

 TreModel PinCut으로 피자짤라 콜리전 모형만들자 이렇게 하면 원본이 수정되므로 복제해서 하기 바람

Maps밑에 저장된다. 미리 지정도 가능할것 같다.

참고로 다트게임의 점수체계이다.

이렇게 하면 원본이 수정되므로 복제해서 하기 바람

UI – High score Widget Class 생성하기

UI – BP_ScoreBoard 를Actor로 만들어준다.

– * VR UI는 3D 오브젝트로서 존재 해야함 Space를 World

Actor를 만들고 넣어준다. 타겟에 넣어주는게 편할것 같다. 레벨에 배치한다.

Game Mode – High score - Add Score 함수 구현

Bind – [Text]Score - Bind

Bind – [Text]HighScore - Bind

BP Save Data (Save Game Object) 생성

Score Data

Game Mode – Save Score Data 

Slot Name이 하드드라이브에 저장되는 이름이다. 로딩시 같은 이름을 사용해야함.

Load Data

Exception -> 저장을 한번도 안 하였을 때 == 빈 데이터

Load & Save Call Function

High Score 를 갱신 -> Save

게임 시작할 때 -> Lo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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