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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레퍼런스/나이아가라

나이아그라 FX 처음시작하기 - 스모그만들기

콘텐츠폴더밑 적당한 곳에 우클릭히 NiagraSystem을 선택하 New system from selected emitter를 선택한다.

SimpleSpriteburst를 더블클릭하거나 +를 클릭하면 에셋이 추가된다. Finish를 클릭하고 NSYS_Smoke로 저장한다.

더블클릭해서 열면 SimpleSpriteBurst에셋창이 보이고 맨위 Properties CPU를 선택해서 오른쪽 Selection에서 GPU, Fixed를 선택한다.

Emitter Update를 선택하고 Life Cycle Mde는 System으로 한다. 이게 성능이 가볍다. Spawn Count를 2500개로 하면 공이 많이 생긴다.

타임라인을 줄여주면 반복시간이 짧아진다.

Emitter Update+를 클릭해 Spawn Rate를 추가하고 값을 적당해 해준다.

파티클스폰 카테고리에서 Lifetime설정을 바꿔 인스턴스의 생명시간을 바꿀수 있다.

Particle Spawn+를 클릭해 Shape Location을 추가한후 Shpae Primitive로 인스턴스의 생성 지역의 모양과 크기를 설정할 수 있다.

프리뷰창에 우리가 만든 스모그가 표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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