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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레퍼런스/나이아가라

[UE5] 나이아그라 Empty Effect

우클릭후 나이아그라를 선택하고 New systems from selected emiiter하고 Empty를 선택해준다.

이름을 NS_Empty로 해준다. GPU설정을 해준다.

Emitter Update에 Spawn Rate를 추가하고 20000으로 해준다.

 

Particle Spawn에 Initialize Mesh Reproduction Sprite를 추가합니다.

왼쪽 프리뷰 아래 Use Exposed + 를 클릭하고 skeletal을 검색해 추가해준다. 변수를 끌어다 놔준다

 

Initialize Particle의 Life타임을 RandomRange로설정한다.

 

\

 

 

 

Add Velocity를 추가하고 Z를 200으로 한다.

 

Overwrite Intrinsic Variabl을 꺼준다.

Particle Update에 Scale Velocity를 추가한다.

Particle Update에 Drag를 넣어준다.

Particle Update에 Color를 넣어준다.

 

Player에 나이아가라를 끌어다 놔주고 디테일에서 Visivility Based Anim Tick Option을 체크한다.

효과를 하나더 카피해서 Update Mesh Preproduction Sprite의 Overwrite Instrinsic Variables를 켜준다.

사람형태의 효과의 끌리는 효과 2개가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