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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동새싹언리얼수업/언리얼

231130 수업 플레이어 Widget

UI 복제해서  WBP_PlayerInventory 

Create WBP Class 변경

 Vertical Box Cost지워줌

수량을 위한 Text추가후 ItemName과 2개를 골라 우클릭한후 Wrap

이름을 QuantityText로 바꿔줌. 컴파일 해주면 Cost를 지워서 에러 나서 2군대 지워주고  Quantity Text 추

Qunatity. 변수를 만들 Expose on Spawn이 체크되어야

.NPC를 지우고

 

KYES추

 

Output Quantity 추가

Item이 들어오면 

에러 제거후

I Action을 하나 만들고

Quantity를1로 해야함 잘안됨 ㅠㅠ

현재 업데이트 안되는 건 Map에 데이터를 추가할때 키가 똑같으면 더해지지 않고 갱신이 

 

 

새로운 키면 아이템을 추가해주고 같은 키가 있으면 quantity를 더해서 더해준다. Map에 ADD는 갱신도 해주고 새로운걸 추가도 해준다. 

 

사이즈 설계 Detail ChildLayout

Detail

 

문자는  스케일박스로 랩핑

.SizeBox를 가운데 추가해서 여백을 만들 수도 있다.

ItemGrid 복제

Siwtcher를 바꿀 번호를 버튼을 만듬

버튼추가 Variable

펀셩추가 변수추가

이름 변경

 

 

Onclicked

버튼을 걸어줌 Sell/Buy 반

 Active Widet Index를 바꿀것임

 

 

이걸 복사해서 인벤토리 샷에 붙여넣기

ItemFetch를 PlayerItemFetch로 새로 만들어준다

Player Invetory에서 카피해서 붙여넣는다.

 

Input 추가

연결해줌

연결해줌

정리하면

ItemGridf를 제거하고 Player Inventory를 붙여준다.

생성자에서 처음 위젯을 만들어서 Sell은 안보이는듯 Buy도 똑같이 만들어 줘야하는듯

Collaps해서 함수로 만들어서 PlayerGrid로 바굼

v필요없는 AB 제거

밑에도 이벤트는 빼고 Collaps 헤사

A A2 제

위 아래를 함수 2개로 만들어 정리

 

 

WBP_ItemShop 밑에는 그냥 캡쳐한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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