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 복제해서 WBP_PlayerInventory

Create WBP Class 변경

Vertical Box Cost지워줌

수량을 위한 Text추가후 ItemName과 2개를 골라 우클릭한후 Wrap



이름을 QuantityText로 바꿔줌. 컴파일 해주면 Cost를 지워서 에러 나서 2군대 지워주고 Quantity Text 추


Qunatity. 변수를 만들 Expose on Spawn이 체크되어야



.NPC를 지우고


KYES추




Output Quantity 추가

Item이 들어오면

에러 제거후

정

I Action을 하나 만들고





Quantity를1로 해야함 잘안됨 ㅠㅠ

현재 업데이트 안되는 건 Map에 데이터를 추가할때 키가 똑같으면 더해지지 않고 갱신이





새로운 키면 아이템을 추가해주고 같은 키가 있으면 quantity를 더해서 더해준다. Map에 ADD는 갱신도 해주고 새로운걸 추가도 해준다.



사이즈 설계 Detail ChildLayout

Detail


문자는 스케일박스로 랩핑


.SizeBox를 가운데 추가해서 여백을 만들 수도 있다.




ItemGrid 복제



Siwtcher를 바꿀 번호를 버튼을 만듬

버튼추가 Variable

펀셩추가 변수추가


이름 변경






Onclicked

버튼을 걸어줌 Sell/Buy 반

Active Widet Index를 바꿀것임





이걸 복사해서 인벤토리 샷에 붙여넣기


ItemFetch를 PlayerItemFetch로 새로 만들어준다

Player Invetory에서 카피해서 붙여넣는다.


Input 추가


연결해줌

연결해줌




정리하면

ItemGridf를 제거하고 Player Inventory를 붙여준다.

생성자에서 처음 위젯을 만들어서 Sell은 안보이는듯 Buy도 똑같이 만들어 줘야하는듯

Collaps해서 함수로 만들어서 PlayerGrid로 바굼

v필요없는 AB 제거


밑에도 이벤트는 빼고 Collaps 헤사


A A2 제

위 아래를 함수 2개로 만들어 정리





WBP_ItemShop 밑에는 그냥 캡쳐한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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