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는 마켓에서 Infinity 시리즈의 Weapon을 프로젝트에 추가했다 기존의 weapon을 위한 메시컴포넌트가 있으나 추가한 무기는 skeletonMesh라 SkeletonMesh를 이름을 바꿔 추가한다.
TPSPlayer.h
UPROPERTY(VisibleAnywhere, Category = "Fire")
class USkeletalMeshComponent* weaponSkeletonComp;
TPSPlayer.cpp
생성자에 추가한다.
weaponMeshComp = CreateDefaultSubobject<UStaticMeshComponent>(TEXT("WeaponMesh"));
weaponMeshComp->SetupAttachment(GetMesh()); // , FName("hand_rSocket"));
//기존 메시 밑에 추가한다.
weaponSkeletonComp = CreateDefaultSubobject<USkeletalMeshComponent>(TEXT("WeaponSkeleton"));
weaponSkeletonComp->SetupAttachment(GetMesh(), FName("hand_rSocket"));
소켓이름이 hand_rSocket이다.
이건 캐릭터의 기본 스켈리톤메시의 소켓이름이고 디테일에시 기본 위치를 다음과 같이 입력해준다
캐릭터의 WeaponSkeletalMesh에 원하는 무기를 넣어준다.
이제 플레이 해보면 애니메이션 중에도 칼이 손에 잘 맞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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