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리얼엔진/FirstProject

적에너미 만들기

BP_Enemy 블루프린트를 Actor로 만듬.

Capsule과 SekeletalMesh를 추가해주고

메시 교체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를 생성하고 BP_WarrioAnimRun로 이름 바꿈

State Machine을 추가하고 이름을 LocoMotion을 하고 Attack와 Run을 순환하는 유한머신을 만듬

이동 조건은 이전 스테이트가 끝나는 걸 체크

Animation Montage로 이렇게 하는것 같은데 그냥 아는 방법으로 구현.

BP_Enemy에 방금만든 Anim Class를 지정

'언리얼엔진 > FirstProjec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공지능 적 만들기  (0) 2023.11.15
무기 장착하기  (1) 2023.11.14
마우스휠로 줌하기  (1) 2023.11.14
Player Attack - Animation Montage만들기  (0) 2023.11.02
ThirdPerson Blueprint Child만들기  (1) 2023.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