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머신에서 Attack를 만들려면 안되는거 아닌데 공격키를 입력 받아야 한다.
실험해보니 방법은 있을텐데 Animation에서 Fire이벤트를 받는게 쉽지 않았다.
결국 뒤지다 보니 AnimationMontage()라는 애니메이션 시퀀스를 만들어 좋고 BP_Player 에서 PlayMontage()를 해준다
AnimGraph에는 DefaultSlot을 사이에 추가해 주면 된다.
Animation Montage를 만든다. 이름을 BP_PlayerAttackMontage로 한다.
에디터가 열리면 에셋에서 애니메이션들을 끌어다 타임라인에 놓으면 기본적으로 자동플레이된다.
BP_Player 이벤트그래프에 Fire()단추가 눌리면 PlayAnimMontage를 연결해준다.
마지막으로 AnimGraph에 DefaultSlot를 추가해준다. 설정필요없다.
이제 Input에 설정된 Fire()버튼을 클릭하면 동작중 공격을 시작하고 돌아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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