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rdPerson Blueprints폴더의 BP_ThirdPersonCharacter를 선택후 우클릭후
Create Child Blueprint Class
이미 다 구현되어 있음.
Skeletal Mesh Asset을 다운 받은 Mesh로 교환, ReTargeting보다 훨 쉬움.
Animation Blueprint를 생성
State Machine 노드 를 LocoMotion으로 이름 바꾸고
LocoMotion을 더블 클릭해 State를 Idle과 Run을 2개 추가해
Idle을 정의
Run을 정의
My Blueprint에서 변수 moveSpeed생성
블루프린트에서 moveSpeed를 얻어옴 Character의 Get Velocity를 이용해서 Scala값으로 변환후 설정
Idle->Run으로 이동 조건 : moveSpeed가 0보다 크면 움직임
Run to Idle 조건 : moveSpeed가 0보다 작으면 아이들로
나머지 움직임은 ThirdPersonCharacter의 기존작동방식을 상속해서 사용 플레이해보면 키보드와 연동해 움직인다.
BP_ThirdPerson_Child의 Animation카테고리의 Anim Class를 방금 만든 애니메이션블루프린트로 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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